아름다움을 통해 행복을 만들어 가는 기업

News&Notice

About Welcos

HOMECustomerNews&Notice

제목
[News] 전혜빈과 송지은을 사로잡은 ‘후르디아 과즙크림’
작성일
2016.08.08

전혜빈과 송지은을 사로잡은 ‘후르디아 과즙크림’
웰코스 '후르디아 과즙크림 4종', 순한 과즙 기초케어 제품으로 호평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시크릿 과즙공식 브랜드 ‘후르디아 과즙크림’ 4종이 TV캐스트 뷰티 프로그램 ‘뷰티스테이션 - 더쇼’에 소개되어 호평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분 걱정 없는 순한 자연주의 기초케어 제품이란 점을 근거로, ‘후르디아 과즙크림’ 4종을 ‘가성비 절대 강자템’으로 추천하였다.

4종 크림을 직접 사용해본 MC들은 각 크림의 독특한 제형과 발림성에 대한 칭찬을 이었다. 특히, ‘후르디아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크림’에 대해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 77% 함유로 블루베리의 효능을 다 담았다”라 언급하며 제품의 극강 보습력을 인정하였다. 

최근 드라마 ‘또 오해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MC 전혜빈은 “그날그날 피부의 컨디션에 맞춰 4종 과즙크림을 모두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며 ‘후르디아 과즙크림’ 4종을 적극 추천했다는 후문이다.

블루베리, 감귤, 청포도, 석류 네 가지 과일의 각기 다른 장점을 담은 후르디아 4종 크림(‘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크림’, ‘감귤 브라이트닝 크림’, ‘청포도 포어 컨트롤 크림’, ‘석류 뉴트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과일의 영양을 피부에 전하기 위해 스킨케어의 베이스로써 화장수 대신 과즙을 사용했으며, 저온착즙 공법을 통해 과일이 가진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은 과즙 화장품이다.

‘후르디아 과즙크림’ 4종은 온라인 직영 브랜드숍(www.frudi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장품신문 2016. 8. 8 

목록보기

PASSWORD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미원빌딩 13층 (여의도동) 대표번호: 1588-5055 | 제품문의: 080-761-5432

※ 당사의 사전 허락없이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무단 사용시 저작권법의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