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통해 행복을 만들어 가는 기업

News&Notice

About Welcos

HOMECustomerNews&Notice

제목
[News] 중국 전문 유통사 한국 ‘과즙 화장품’을 탐하다
작성일
2018.02.27

중국 전문 유통사 한국 ‘과즙 화장품’을 탐하다
후르디아, 광주한나생물과학유한공사와 총판 계약 체결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중국 TOP 화장품 전문 유통사 금왕그룹의 계열사인 광주한나생물과학유한공사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올 상반기부터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금왕그룹은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 중 한 곳으로, 한국 메이저 화장품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의 중국 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왓슨스, 세포라 등 중국 주요 오프라인 유통망과 CS 채널뿐 아니라 티몰, 타오바오, 징동, 쥐메이 등 중국 메이저 온라인 전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후르디아는 이번 총판 계약 체결로 향후 5년간 중국과 홍콩 지역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중국 소비자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금왕그룹의 계열사인 광주한나생물과학유한공사는 한국 배우 박민영을 모델로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LANCHEN을 운영할 만큼 K-뷰티에 관심이 높은 유통사”라면서 “많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물 대신 진짜 과즙을 화장수로 활용한 후르디아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에 높은 점수를 준 것 같다. 원료를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CMN, 2018. 2. 26

 

목록보기

PASSWORD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미원빌딩 13층 (여의도동) 대표번호: 1588-5055 | 제품문의: 080-761-5432

※ 당사의 사전 허락없이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무단 사용시 저작권법의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닫기